Home >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대전교구 가톨릭소년소녀 합창단을 소개합니다.
ㆍ작성자 maria선영
ㆍ작성일 2017-04-27 (목) 12:54
ㆍ조회: 259      
“평화가 너희와 함께!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처럼 나도 너희를 보낸다”(요한20,21)

부활하신 예수님의 축복이 각 가정에 가득하시길 빕니다.

대전교구 가톨릭 소년·소녀합창단입니다.

2009년 5월에 창단되어진 합창단으로서 노래로서 신앙을 증거하고 복음을 전파하여 교회음악을 성실히 보급하는데 그 창단의 목적이 있습니다.
매 연주마다 천상의 목소리로 청중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선사하고 있으며, 대전 예술의 전당연주, 프란치스코 교황님 방한때에는 가톨릭 소년·소녀합창단을 대표해 노래하고 작년 9월에는 오페라‘팔리아치’의 어린이 합창에도 출연, 제7회 정기연주회를 진행하며 왕성환 연주활동과 열정을 노래를 통해 진정한 신앙의 의미를 찾고 있습니다.

2017년 8월에 몽골음악선교를 떠납니다. 몽골은 끝없는 고원과 사막을 지나면 유목민의 흔적이 서린 검붉은 대지가 모습을 드러내는 신비한 땅입니다. 하지만, 몽골은 샤머니즘 성향의 나라로 종교의 자유화가 90년대에 이루어졌으나 가톨릭교회의 선교는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했습니다. 아시아국가중 빈민국에 속하는 몽골은 한국교회가 선교를 통해 그들에게 신앙의 증거가 되고 복음을 선포하는데 몽골교회의 태동기부터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그뜻을 함께하기 위해서 이번 몽골 음악선교는 몽골교회의 발전과 미래에 조금이나마 도움이되고 우리의 신앙도 한층 더 성숙해지는 계기를 만들것입니다.

몽골선교기간은 8월10일~ 8월16일입니다.
합창단원26명, 교사진 4명, 봉사자3명, 자모2명 총35명 참가합니다.

합창단창단이래 큰 소명과 복음전파를 목적으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며, 각 성당의 순회공연으로 모아진 수익금은 몽골에 기부를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덕명동성당을 시작으로 진잠성당 공연을 마쳤고, 두군데 성당의 공연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합창단 단원들과 교사, 봉사자, 자모님들이 시작부터 마침까지 성공리에 마칠수 있도록 많은 기도와 관심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 각본당 친구들을 단원으로 모십니다.  
대상: 초4~고3 (대전교구 가톨릭 신자면 가능)
연습장소: 가톨릭문화회관 4층
연습시간: 매주 금요일6시~
입단*후원문의: 010.8925.5430 (나선영마리아)
   
  0
3500